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15eb2a8bf39ab6d2d6dfb38fcffc063e_1711084320_8999.png
마이페이지 장바구니

사이트 내 전체검색

 현재위치 : HOME [주문] 입금후 제품을 못받으면 어쩌죠? > 자주묻는 질문
카카오톡

[주문] 입금후 제품을 못받으면 어쩌죠?

작성일 17-07-18 16:13

페이지 정보

작성자최고관리자 조회 3,403회 댓글 0건

본문

 

제품의 특성상 여러가지 결제 시스템을 제공해 드리지 못합니다.


또한 이런부분을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다년간 신뢰있게 운영되어온 사이트의 운영자 및 전문가들이 모여 운영을 하는곳입니다.


각 사이트 담당자가 1차적으로 판매 및 배송에 대해 책임을 지며, Baron Watch industry™에서 보증을 해드리는 시스템입니다.


혹여 발생할수 있는 고객불만이나 배송불만은 Baron Watch industry™로 연락하시면, 담당자 문책 및 상벌제도로 많은 벌점이 부과되는 관련 담당자는 더이상 다온워치에서 판매 및 광고가 불가능합니다.


또한 각종 불만이나 배송사고등 역시 Baron Watch industry™에서 책임지고 처리를 해드립니다.


2,3중의 책임제도가 있으니 아무 염려 마시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추천0

비추천 0
  • 카톡상담
  • 카카오톡

    오늘본상품

    없음

    위시리스트

    • 보관 내역이 없습니다.

    미러급시계,이미테이션시계,레플리카시계,홍콩명품시계,짝퉁시계,특SA급시계,커스텀급시계 쇼핑몰 전문 추천공장 정보

    회사명 다온워치 주소 Room3 Block S1 Telford Garden Kowloon Bay Hong Kong (반품주소 아님)
    대표 김현우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김현우 부가통신사업신고번호 12345호
    Copyright © 2001-2013 다온워치. All Rights Reserved .site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