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러급서비스 이용약관,이미테이션서비스 이용약관,레플리카서비스 이용약관,홍콩명품서비스 이용약관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15eb2a8bf39ab6d2d6dfb38fcffc063e_1711084320_8999.png

회원메뉴

쇼핑몰 검색

나의
쇼핑 정보

오늘본상품

오늘본상품
없음

서비스 이용약관

 


결제안내

다온워치는 '무통장 입금' + 포인트(적립금) 으로 상품결제가 가능합니다.

포인트 유무에 따라 제품가격에서 회원님의 포인트를 제외한 나머지 금액을 입금 해 주시면 됩니다.

주문시 입력한 입금자명과 실제입금자의 성명이 반드시 일치하여야 됩니다. 

무통장 입금은 (상품 구매 대금은)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혹은 가까운 은행에서 직접 무통장입금하시면 됩니다.

 

배송안내

저희 다온워치에서는 해외 배송인 관계로 반품및 교환의 번거러움을 줄이고자 배송시에 고객님의 구매상품을 

사입후 배송까지 3번의 꼼꼼한 검품과정을 거칩니다.(초기 불량을 줄이기 위해서)

배송기간은 영업일 기준으로 휴일 및 공휴일은 제외하고 약  5일 ~ 15일정도 소요됩니다.

(제품 특성상 배송은 상황에 따라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다온워치에서는 한국 전국지역 / 전세계 어디든지 배송이 가능합니다.

다온워치에서 배송 되는 모든 제품은 조건없이 홍콩에서 국내까지 무료배송 입니다.

부품의 경우 빠른 배송을 원하시면 추가 운송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반품/교환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수령하신 제품이 원천적으로 하자가 있을 경우.

수령하신 제품이 주문하신 제품과 다르거나 사진과 다른 제품이 배송이 되었을 경우.

 (수령하신 날을 기준으로 24시간 이내에 고객센터 또는 게시판으로 통보, 3일 이내에 반송 조취를 취해주셔야 합니다.)

※ 배송중 일어난 모든 문제는 저희 다온워치에서 책임을 다 할 것입니다. (책임/안전 배송)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상품수령후 24시간이 지났을 경우.

상품수령후 24시간이후 외관스크래치를 이유로 반품하고자 하는 경우.

상품수령후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해 상품이 훼손된 경우.

변심으로 인한 상품 교환의 경우는 배송료에 인상으로 불가능합니다.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환불안내

제품의 특성상 다온워치에서는 원칙적으로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단, 결재 후 불가피하게 제품의 품절 사유로 배송이 불가할시 100% 전액 환불해드립니다.

제품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환불은 절대로 안되니 신중한 구매부탁드립니다.

 

A/S 안내

다온워치에서 구입하신 모든제품은 사용을 원하는 시기까지 책임 A/S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품질 보증차원에서 수령일로부터 3개월 내에 자연적인 결함에 따른 경미한 하자의 경우 무조건 무상 A/S해드립니다.

수령일로 3개월 이후부터 생기는 고장의 경우 운송료만 부담해주시면 무상 A/S 해드립니다. 

단, 다음과 같은 사유로 AS 요청을 하시면 부품비+배송료가 청구됩니다.

1. 고객님의 사용 부주의로 인한 고장 및 손상 (나사풀림,글래스 파손등의 부품이 분실 또는 파손)된 경우.

2. 비전문적인 수리의뢰로 인하여 무브먼트(기계)의 수리흔적 또는 파손의 흔적이 발송된 경우.

장바구니

오늘본상품

없음

위시리스트

  • 보관 내역이 없습니다.
카톡상담

sns 링크

Info

회사명. 다온워치
주소. Room3 Block S1 Telford Garden Kowloon Bay Hong Kong (반품주소 아님)
대표. 김현우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김현우 부가통신사업신고번호 12345호
Copyright © 2001-2017 다온워치. All Rights Reserved. sitemap

업무시간 안내

    월-금 : 10:00 ~ 18:00
    점심시간 : 12:30 ~ 01:30
    토요일 상담시간 11:00 ~ 17:00
    일요일 / 공휴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