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15eb2a8bf39ab6d2d6dfb38fcffc063e_1711084320_8999.png
마이페이지 장바구니

사이트 내 전체검색

 현재위치 : HOME A/S기간 및 처리는 어떻게 되나요? > 자주묻는 질문
카카오톡

A/S기간 및 처리는 어떻게 되나요?

작성일 17-07-18 16:17

페이지 정보

작성자최고관리자 조회 3,019회 댓글 0건

본문

A/S기간은 저희 제품을 착용하시는한 평생토록 이루어 집니다.


다만, 무상 수리기간은 한달로 정해놓고 있습니다만, 제품의 특성상 경우에 따라 무상, 유상등 경우에 맞게 대응처리를 해드립니다.


예를들어 한달이후 결함건이라지만 자체결함으로 판단시에는 무상처리를 해드리며, 한달이내의 수리건이라도 고객님과실부분이 인정되어 지고 이에 동의시 유상실비 처리가 됩니다.


어떤 경우에라도 고객님께서 불만이 발생치 않도록 틀에 정해지지 않은 만족 서비스를 해드리겠습니다.


추천0

비추천 0
  • 카톡상담
  • 카카오톡

    오늘본상품

    없음

    위시리스트

    • 보관 내역이 없습니다.

    미러급시계,이미테이션시계,레플리카시계,홍콩명품시계,짝퉁시계,특SA급시계,커스텀급시계 쇼핑몰 전문 추천공장 정보

    회사명 다온워치 주소 Room3 Block S1 Telford Garden Kowloon Bay Hong Kong (반품주소 아님)
    대표 김현우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김현우 부가통신사업신고번호 12345호
    Copyright © 2001-2013 다온워치. All Rights Reserved .site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