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러급[주문] 입금후 제품을 못받으면 어쩌죠? > 자주묻는 질문,이미테이션[주문] 입금후 제품을 못받으면 어쩌죠? > 자주묻는 질문,레플리카[주문] 입금후 제품을 못받으면 어쩌죠? > 자주묻는 질문,홍콩명품[주문] 입금후 제품을 못받으면 어쩌죠? > 자주묻는 질문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15eb2a8bf39ab6d2d6dfb38fcffc063e_1711084320_8999.png

회원메뉴

쇼핑몰 검색

나의
쇼핑 정보

오늘본상품

오늘본상품
없음

[주문] 입금후 제품을 못받으면 어쩌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401회 작성일 17-07-18 16:13

본문

 

제품의 특성상 여러가지 결제 시스템을 제공해 드리지 못합니다.


또한 이런부분을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다년간 신뢰있게 운영되어온 사이트의 운영자 및 전문가들이 모여 운영을 하는곳입니다.


각 사이트 담당자가 1차적으로 판매 및 배송에 대해 책임을 지며, Baron Watch industry™에서 보증을 해드리는 시스템입니다.


혹여 발생할수 있는 고객불만이나 배송불만은 Baron Watch industry™로 연락하시면, 담당자 문책 및 상벌제도로 많은 벌점이 부과되는 관련 담당자는 더이상 다온워치에서 판매 및 광고가 불가능합니다.


또한 각종 불만이나 배송사고등 역시 Baron Watch industry™에서 책임지고 처리를 해드립니다.


2,3중의 책임제도가 있으니 아무 염려 마시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추천0 비추천0

장바구니

오늘본상품

없음

위시리스트

  • 보관 내역이 없습니다.
카톡상담

sns 링크

Info

회사명. 다온워치
주소. Room3 Block S1 Telford Garden Kowloon Bay Hong Kong (반품주소 아님)
대표. 김현우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김현우 부가통신사업신고번호 12345호
Copyright © 2001-2017 다온워치. All Rights Reserved. sitemap

업무시간 안내

    월-금 : 10:00 ~ 18:00
    점심시간 : 12:30 ~ 01:30
    토요일 상담시간 11:00 ~ 17:00
    일요일 / 공휴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