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러급[기타] 이미지의 제품과 다릅니다? > 자주묻는 질문,이미테이션[기타] 이미지의 제품과 다릅니다? > 자주묻는 질문,레플리카[기타] 이미지의 제품과 다릅니다? > 자주묻는 질문,홍콩명품[기타] 이미지의 제품과 다릅니다? > 자주묻는 질문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15eb2a8bf39ab6d2d6dfb38fcffc063e_1711084320_8999.png

회원메뉴

쇼핑몰 검색

나의
쇼핑 정보

오늘본상품

오늘본상품
없음

[기타] 이미지의 제품과 다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4,570회 작성일 17-07-18 16:32

본문

* 사진의 이미지와 실제로 받아본 제품의 이미지가 다른경우가 간혹 발생합니다. 이 이유를 예를들어 말슴드리자면, 신형 제품과 구형의 차이인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현재 사진을 찍어서 업로드 시킨 제품의 경우는 2010년 4월기준으로 하여 새로 사진을 찍어 업로드가 되고 있습니다. 1 이라는 제품이 업그레이드가 되게되면 새로 사진을 업데이트를 해야하는데, 매번 나올때마다 새로 사진을 찍어 업로드를 시킬수가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1이라는 제품이 업그레이드가 되면 정품이랑 비교를 해보고 신형제품이라 판단이되면 그대로 발송이 됩니다.


다만, 제품을 받아보시고 개념이 없이 다르다면, 두말없이 교환처리가 되시오니 받아보시고 상이하시다면 요청을 하시면 됩니다. 보통 제품이 업그레이드가 되면 상세 스펙부분이라던지 혹은 개별적으로 카톡으로 연락 드려 업그레이드 된 내용을 안내해드리고 있으니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가죽밴드 부분의 경우 제작되는 시기와, 가죽의 부위, 염색처리간 색상및 무늬가 조금씩 다를수 있습니다.

추천0 비추천0

장바구니

오늘본상품

없음

위시리스트

  • 보관 내역이 없습니다.
카톡상담

sns 링크

Info

회사명. 다온워치
주소. Room3 Block S1 Telford Garden Kowloon Bay Hong Kong (반품주소 아님)
대표. 김현우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김현우 부가통신사업신고번호 12345호
Copyright © 2001-2017 다온워치. All Rights Reserved. sitemap

업무시간 안내

    월-금 : 10:00 ~ 18:00
    점심시간 : 12:30 ~ 01:30
    토요일 상담시간 11:00 ~ 17:00
    일요일 / 공휴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