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러급A/S기간 및 처리는 어떻게 되나요? > 자주묻는 질문,이미테이션A/S기간 및 처리는 어떻게 되나요? > 자주묻는 질문,레플리카A/S기간 및 처리는 어떻게 되나요? > 자주묻는 질문,홍콩명품A/S기간 및 처리는 어떻게 되나요? > 자주묻는 질문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15eb2a8bf39ab6d2d6dfb38fcffc063e_1711084320_8999.png

회원메뉴

쇼핑몰 검색

나의
쇼핑 정보

오늘본상품

오늘본상품
없음

A/S기간 및 처리는 어떻게 되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002회 작성일 17-07-18 16:17

본문

A/S기간은 저희 제품을 착용하시는한 평생토록 이루어 집니다.


다만, 무상 수리기간은 한달로 정해놓고 있습니다만, 제품의 특성상 경우에 따라 무상, 유상등 경우에 맞게 대응처리를 해드립니다.


예를들어 한달이후 결함건이라지만 자체결함으로 판단시에는 무상처리를 해드리며, 한달이내의 수리건이라도 고객님과실부분이 인정되어 지고 이에 동의시 유상실비 처리가 됩니다.


어떤 경우에라도 고객님께서 불만이 발생치 않도록 틀에 정해지지 않은 만족 서비스를 해드리겠습니다.

추천0 비추천0

장바구니

오늘본상품

없음

위시리스트

  • 보관 내역이 없습니다.
카톡상담

sns 링크

Info

회사명. 다온워치
주소. Room3 Block S1 Telford Garden Kowloon Bay Hong Kong (반품주소 아님)
대표. 김현우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김현우 부가통신사업신고번호 12345호
Copyright © 2001-2017 다온워치. All Rights Reserved. sitemap

업무시간 안내

    월-금 : 10:00 ~ 18:00
    점심시간 : 12:30 ~ 01:30
    토요일 상담시간 11:00 ~ 17:00
    일요일 / 공휴일 휴무